
아이들이 가장 좋아하는 캐릭터, 하츄핑이 경주에 뜬다?!
'캐치! 티니핑'의 사랑스러움이 뮤지컬 무대로!
2025년 4월, 경주에서 펼쳐지는 사랑과 우정의 마법같은 이야기!
홀로그램과 LED 디스플레이가 만들어내는 환상적인 무대로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하츄핑을 경주에서 만나는 특별한 기회!

2025년 4월 19일, 경주예술의전당 대공연장(화랑홀)에서 펼쳐지는 뮤지컬 '사랑의 하츄핑'은 단순히 TV 속 캐릭터를 보는 것을 넘어, 생생한 감동과 추억을 선사할 것입니다.
'캐치! 티니핑' 시리즈의 핵심 캐릭터인 하츄핑과 로미 공주가 펼치는 판타지 스토리는 아이들뿐만 아니라 어른들에게도 즐거움을 선사합니다.
특히, 홀로그램과 LED 디스플레이를 활용한 화려한 무대 연출은 놓칠 수 없는 볼거리입니다!
"두근두근 내 마음"이 경주를 가득 채우다!

"내 맘이 두근 두근 두근 / 너에게 한 걸음 두 걸음 다가갈게 / 하츄핑 내 맘을 한 번만 받아줘∼ / 받아줘"
이 설레는 노랫말처럼, 뮤지컬 '사랑의 하츄핑'은 아이들의 마음을 사로잡는 매력으로 가득합니다.
TV 시리즈에 앞선 프리퀄 스토리는 '이모션 왕국'의 공주 로미와 으뜸 티니핑 하츄핑의 특별한 만남을 그리고 있습니다.
'캐치! 티니핑' 팬이라면 익숙한 캐릭터들, 로미의 부모님과 몬쥬 박사까지 등장하여 반가움을 더할 예정입니다.
'사랑의 하츄핑', 단순한 어린이 뮤지컬이 아니다?!

뮤지컬 '사랑의 하츄핑'은 단순한 어린이 뮤지컬을 넘어, 진정한 우정과 용기에 대한 메시지를 전달합니다.
저주받은 '라미엔느 왕국'의 왕자 리암과 빌런 트러핑의 숨겨진 사연은 아이들에게 생각할 거리를 던져줍니다.
특히, 로미가 하츄핑을 만나 진심을 다한 우정을 보여주는 장면은 저주를 푸는 기적으로 이어지며, 감동적인 순간을 선사합니다.
"너와 지금 함께하면 상처받는다 해도 좋다"는 핵심적인 메시지는 아이들의 마음속에 깊이 자리 잡을 것입니다.
경주에서 만나는 다채로운 가족 뮤지컬!

2025년 4월, 경주에서는 '사랑의 하츄핑' 외에도 다양한 가족 뮤지컬을 즐길 수 있습니다.
4월 19일에는 성수아트홀에서 '엄마까투리 - 유치원도, 도시도 처음이야'가 공연됩니다.
또한, 대구 앵콜 공연으로 아양아트센터 아양홀에서 '베베핀 뮤지컬 〈우당탕탕 패밀리〉'를 만날 수 있습니다.

아이와 함께 소중한 추억을 만들 수 있는 다양한 공연들을 놓치지 마세요!
마무리

오늘 알아본 '사랑의 하츄핑' 뮤지컬 경주 공연 정보 어떠셨나요?
하츄핑과 친구들이 선사하는 마법같은 시간을 통해, 아이들에게 잊지 못할 추억을 선물해 주세요!
만약 이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블로그를 구독하고 다른 게시글도 방문해주세요!
QnA 섹션
Q1. 뮤지컬 '사랑의 하츄핑' 경주 공연은 몇 살부터 관람 가능한가요?
A. 24개월 이상부터 관람 가능합니다.
Q2. 뮤지컬 '사랑의 하츄핑' 경주 공연은 어디에서 예매할 수 있나요?
A. 인터파크 티켓, 예스24에서 예매할 수 있습니다.
Q3. 뮤지컬 '사랑의 하츄핑'에서 가장 인상적인 장면은 무엇인가요?
A. 로미 공주가 눈앞에서 순식간에 의상을 갈아입고 변신하는 장면, 하늘을 나는 보트, LED 디스플레이와 홀로그램으로 구현한 마법 등이 특히 눈길을 끈다고 합니다.
관련 포스트 더 보기